• home
  • BOARD
  • News

News

What's Driving Distributed Generation Adoption?

작성일
20-07-02 14:42

 

미국의 전력생산은 석탄 화력 발전소와 같은 대규모 중앙 집중식 자산에 의존하여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고객에게 저렴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했다.

그러나 급격한 비용 감소로 대체 에너지 자원의 가격 경쟁력이 향상됨에 따라 소규모 태양광 발전(PV) 시스템과 같은 기술에 대한 더 많은 투자가 이어지고

주택이나 기업 소유주는 분산전원으로 불리는 태양광, 마이크로 풍력 등을 통해, 현대 에너지 전환중에 있다. DG의 기하급수적인 증가는 기존 전력조달 모델을 수정하고 유틸리티 산업이 적응을 강요했다.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관련 중단에 예기치 않게 유용한 DG의 한 가지 장점은 지역화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가 제공할 수 있는 안정성, 특히 더 많은 자연재해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 그리드 장애 발생 시 그리드 전원 공급 복원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안정성이다. 지역 에너지 발전은 재난에 대한 취약성을 감소시키고, 전력 전송으로 통한 선로 손실을 최소화했다.

 

여러 복잡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RPS 때문에 일부 전기 시설은 더 DG를 수용하기 시작했다. 송전 및 배전 비용을 피하면 유틸리티와 그 고객에게 이윤을 줄 수 있다. 저렴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요구하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가정의 수요 또한 유틸리티가 DG로 이동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유틸리티가 DG가 인프라 비용을 줄이거 나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새로운 선호도를 가진 대기업과 소규모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경우 계속해서 추가 채택을 용인할 것이다.

DG는 수요, 새로운 탈 탄산 목표, 가파른 비용 감소, 더 나은 설계 정책 메커니즘 및 기타 여러 요인으로 인해 계속 증가하고 있다.